에이즈는 없다
우리 모임은회원가입....
 

아이디
비밀번호

2010/1/9(토)
[뤽몽타니에 인터뷰]길잃은 에이즈 가설  

한국에이즈재평가를 위한 인권모임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드립니다.

아래 올린 동영상과 자막번역은 2009년 제작된 브렌트 륑 감독의 최신 반체제 에이즈 다큐멘터리 「하우스 오브 넘버스」의 뤽 몽타니에 인터뷰 무삭제 풀버전입니다. 소위 'HIV발견자'로 2008년 노벨생리의학상을 수상한 뤽 몽타니에의 입에서 어떤 말이 나오는지 다음 인터뷰를 보시기 바랍니다. 반체제 에이즈 측에서는 본 다큐멘터리의 릴리스와 함께 지난 25년간의 HIV/AIDS가설은 곧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2009년 12월 26일 Raymund 드림


                                                                                 
브렌트 륑: 당신은 예전에 산화로 인한 스트레스에 대해 말씀하셨습니다. 아프리카의 에이즈 창궐을 해결하려면 산화 스트레스를 치료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일까요?

몽타니에: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HIV의 감염률을 줄이는 방법으로 말이죠. 우리들은 만성적으로 감염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HIV에 수없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 만약 건강한 면역 체계를 갖추고 있다면, 면역 체계는 몇 주만에 그것을 제거합니다. 이것은 또한 아프리카와 아프리카인들의 문제점이기도 합니다. 아프리카인들은 HIV에 감염되어 있지 않다 할지라도 영양결핍과 산화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그들의 면역 체계는 이미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HIV가 침투하고 살아남기 쉽습니다. 마치 백신은 마법의 언어로 통용됩니다만, 백신이 아닐지라도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영양공급이나 항산화요법, 위생환경 개선, 기타 기회감염의 억제 등 감염을 줄일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이런 방법들은 뭔가 호화롭고 대대적인 방법은 아닙니다만, 이런 방법들을 통해서 감염률을 서방국가에서의 감염률 정도로 쉽사리 줄일 수 있습니다.

브렌트 륑: 그렇다면 강건한 면역체계를 갖출 경우 인체가 자연적으로 HIV를 제거한다는 말씀이신가요?

몽타니에: 그렇습니다.

브렌트 륑: 오 흥미롭군요. 아프리카에서도 항리트로바이러스 약제보다는 항산화 요법이나 자연요법을 장려해야 한다는 말씀이신가요?

몽타니에: 우리는 여러가지 방법을 복합적으로 이용해야 합니다. 아시다시피 항산화요법, 영양공급을 비롯해 말라리아나 폐결핵, 기생충 감염, 해충을 제거하고 사람들을 교육하며, 남성 여성을 가리지 않고 성기를 청결하게 유지시키는 등 기회감염을 제압할 수 있는 저렴하고 쉬운 여러가지 방법들을 장려해야 합니다. 빌 게이츠 재단과 같은 국제적인 대규모 재정지원 활동이 약제 구입이나 백신 유포에만 집중하고 있다는 것은 우려할 만한 사항입니다. 그러나 방금 제가 말씀드린 방법들에 대해서는 그 누구도 재정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이건 각국 정부의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그러나 각국의 정부가 자문을 구하는 국제기구의 과학자들은 이러한 조언을 거의 해주지 않습니다.

브렌트 륑: 영양공급은 돈이 되지 않기 때문이겠죠? 그렇지 않을까요? 별로 이윤이 되지 않을 테니까요.

몽타니에: 네, 별 이득이 없지요. 사실은 깨끗한 음용수를 공급하는 것이 핵심일 겁니다.  

브렌트 륑: HIV를 자연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강건한 면역 체계를 만들어주는 것이 핵심이라고 당신의 견해를 정리할 수 있겠군요. 만일 감염된 가난한 아프리카인을 강한 면역 체계를 갖추도록 도와준다면, 그들 역시 자연적으로 HIV를 제거할 수 있을까요?  

몽타니에: 네 분명 그렇게 생각합니다.

브렌트 륑: 음, 매우 중요한 사실이군요. 대단히 중요한 핵심인 듯 한데요.

몽타니에: 지금 완전히 무시되고 있는 중요한 정보라 할 수 있죠. 아시다시피, 사람들은 항상 약제와 백신만을 생각하거든요. 지금까지 당신이 들어왔던 것과는 다소 다른 정보겠죠? 하하.

브렌트 륑: 아, 말씀 다 하신 건가요?

몽타니에: 아, 네, 내가 말한 바는 당신이 파우치 같은 사람들에게 들어왔던 이야기와는 다른 내용일 거예요.

브렌트 륑: 네 사뭇 다르군요.

몽타니에: 네 다를 겁니다!















                    폼메일 발송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에이즈를 고발한다
278   [브로셔배포]에이즈의 덫(TheAIDSTrap) 04/03-10:44  5166
277   [뤽몽타니에 인터뷰]길잃은 에이즈 가설 01/09-21:14  6787
276   모기에 물린 HIV 양성인이 교회에서 추방당하다! 06/10-13:11  5781
275   [정모후기]데이비드 크로우와의 두번째 만남 05/04-00:56  5761
274   2008년 노벨상 위원회에 보내는 편지 11/09-22:18  6326
 

영문 에이즈 정보검색의 최강자 PICO에서 반체제 에이즈 이론을 검색해 보십시오.
PicoSearch
  He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