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즈는 없다
우리 모임은회원가입....
 

아이디
비밀번호

2001/12/13(목)
의학자들은 에이즈 연구를 위한 많은 노력을 하지 않나요?  

질문 :

여기서 잘 따져보면 딱 하나 입니다..처음 동성연애자들이 에이즈 증상을 일으키는건,,지금도 미국에는 동성연애자들의 에이즈 감염율은 60%입니다..그만큼 동성연애는 위험하고 ..제가 만약 의사라도 막 이상하게 동성연애자들이 소수로 첨에 면역에 관련된 병으로 들어 왓겠죠..비율도 동성애자들이 많코..그럼 당근 1985년도에 몰 이걸 따지겠습니까...1985년도의 현실을 생각하면 과학이라는것이 지금이랑 넘 천지차이 아니겠습니까?몽타니에가 발견한 hiv도 분명 그 사람의 혈액을 체취해 공통적으로 그 사람들이 hiv라는 바이러스를 가진다는 것만 알게 되고 발표했지만 이것을 가지고 다른 비슷한 일반인을 조사하니..그 사람들도 가지고 있으니..그때 부터 때려 맞추기로 10년정도를 끌다..과학이 발달되면서 차츰 알려진거 아닙니까?님아 1999년도를 기점으로 그런 이야기들은 거의 들어갔고 안티 hiv 내용은 1995년도 전의 내용입니다..그땐 그 누구도 이런 추측을 하죠...그러나 지금은 분명 합니다..아프리카 대통령 그 사람 정말 쇼맨이죠.에이즈는 없다고 하다 약 싸게 준다니까 대뜸 수입하고...에이즈가 없는데,약은 왜 수입하냐여?그리고 그 여자 지금은 에이즈가 없다 있냐가 아니고 hiv를 누가 만들어 냈냐?로 흘러가고 있습니다..정말 이 문제는 앞으로 큰 이슈고...고의로 만들거나 약에의한 돌연변이면 사회 파장은 정말 엄청나겟죠..에이즈는 정말 지금 급속도로 퍼지고 아이들은 걸리면 면역역이 약에 금방 죽습니다..어린아이가 걸리면 정말 비참한 삶을 살게 되죠..

답변 :

몽타니에가 '때려 맞췄다'고 말한 대목은 아주 재미있는 표현이었습니다. 그러나 몽타니에는 "HIV가 에이즈의 원인이 아닌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아니다'를 어둥그려서 표현할 때 자주 사용하는 게 '아닌 것 같다'입니다. 즉, 몽타니에는 때려 맞추지도 못했습니다. HIV 연구의 최첨단에 있는 사람이 그리고 HIV를 자신이 발견했다고 주장한 사람이 왜 그런 중대한 발언을 하게 되었는 지 의문이 들지 않습니까?

그리고 지금 미국 동성애자의 감염률이 60%에 달한다고 지적하셨는데, SEX, 수혈 등을 통해 감염된다면, 인종과 성은 무관해야 합니다. 그런데 AIDS가 왜 인종차별, 성 차별을 하는 지 의문을 가져보셔도 좋을 것입니다.

유럽의 경우 동성애자의 결혼을 합법적으로 인정했을 때 반대론자들의 주장은 'AIDS가 합법화된다'였습니다. 그러나 통계는 정반대로 나타났습니다. 감염률이 더 낮게 나타난 것입니다. 이것은 AIDS가 성차별적으로 나타나고 있음을 보여주는 가장 좋은 보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필이면 왜, 동성애자인가! 몽타니에의 '때려 맞추기'는 어느 경우에나 동일하게 적용되어야 하는데 사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가리킵니다.

동성애자의 성관계가 난잡하고 비위생적이라는 생각은 갖지 마십시오. 같은 룰을 적용할 경우 이성애자의 AIDS 발샐율은 100% 더 증가해야 합니다. 의학을 논하는데 성관계를 논거로 삼는 것은 몽타니에 같은 위선자나 할 법한 짓입니다. 왜냐하면, AIDS는 성병이 아니라고 그들 자신들도 확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각설하고.

1985년의 과학과 2001년의 과학적 수준에 대해 알고 있는 게 있습니까? 그만큼 세월이 흘렀으니 많은 진보가 있었겠지!, 이렇게 생각하시면 큰 오해입니다. 현대 과학의 진보적 발견이 대중화되는 데 일반적으로 30년 정도가 필요하다고 전문가들은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과학적인 발견의 대부분은 대중에게 돌아오는 법이 없습니다. 기초적인 정보조차 '비밀'로 묶여 있는 게 현실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봤을 때 지난 15년 동안의 과학적 진보가 삶의 질 향상으로 연결된 사례는 거의 찾아보기 힘듭니다.

의학에 있어서 이러한 과학적 진보는 더욱 더디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반대급부로 획기적인 암 치료법 등이 개발되지 않은 것이 아니라, 의사협회 등 현대의학은 오히려 치료법 자체를 부정하고 파괴하기 일쑤였습니다. 그 이유는 단 한 가지였습니다. 자신들의 이윤 및 이론이 위협당하기 때문입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 모두에게 [탄압받는 과학자들 1]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이 책은 최소한의 진실을 담고 있습니다.

에이즈 이론에 관해 그 동안 진척된 연구는 우리의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알려진 것은 거의 없습니다. 거의 모든 것은 은폐되고 있으며,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수준은 형편없습니다. 그러나 이 엄청난 연구의 결과 몽타니에조차 '없다'고 말할 수밖에 없을 정도로 HIV는 낭떠러지에 밀려 있습니다. 무엇을 숨기기 위해 정보를 '은폐'하고 있는 건지 여러분 궁금하지 않은가요?

또한 아이들이 AIDS에 걸리면, 곧 죽게 된다고 주장하시는데, 아이들의 면역력이 약하다는 '근거'는 어디에 있습니까? 또한 앞서 말했던 바 면역력이 약하다는 것과 건강이 나쁘다는 것은 아무 상관이 없는데 -즉, 면역력이 약해도 건강한 상태임- 어떤 이유로 곧 죽게 된다고 극단하십니까?

과학적 사유가 아닌 모든 주장은 근본적으로 형이상학일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근거가 없을 때에는 형이상학이라 불릴 자격도 갖지 못합니다. 의미없는 '말'에 불과합니다.  ..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자주 묻는 질문&답변
6   에이즈에 걸려 많은 사람이 죽지 않나요? 12/13-19:03  12159
5   의학자들은 에이즈 연구를 위한 많은 노력을 하... 12/13-19:02  10294
4   HIV에 대한 논란은 종식되지 않았나요? 12/13-19:01  10677
3   에이즈는 심각한 질병인가? 12/13-19:00  11302
2   HIV의 증거들 12/13-18:58  17133

 
처음 이전 다음       목록 쓰기
 

영문 에이즈 정보검색의 최강자 PICO에서 반체제 에이즈 이론을 검색해 보십시오.
PicoSearch
  He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