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즈는 없다
우리 모임은회원가입....
 

아이디
비밀번호

2001/12/13(목)
에이즈 환자의 높은 사망율?  

질문 : 우리나라 에이즈 환자가 현재까지 1,300여 명이 발견되어 이중 약 300여명이 사망했다고 하는데 자연사라고 하기에는 너무 사망률이 높은 게 아닐까요?

답변 : 에이즈 환자가 1,300명이라는 견해는 순전히 잘못된 것입니다. 에이즈는 감염인과 환자로 구분하고 있으며, 감염인은 환자가 아닙니다. 의학적으로 엄밀히 규정하자면, 감염인은 전질환의 상태입니다. (그것이 어떤 이유에서건) 면역력이 약화되었다고 환자라고 한다면, 이 땅에 환자가 아닌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습니다.

또한 전질환의 상태는 반드시 질병으로 전환된다는 것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암세포를 갖고 있는 사람은 반드시 암 환자가 됩니까? 그렇다면, 김철호님이나 저 역시 미래의 암환자입니다. 모든 사람은 암세포를 갖고 있습니다.

면역저하의 사람이 결핵, 폐렴, 암 등 중대한 병에 걸렸다면 그것은 면역저하에 그 원인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면역저하는 복합적인 원인 중 하나일 뿐이고, 병 발생에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의미할 뿐입니다.

그렇다면, 소위 에이즈에 걸린 사람의 사망률이 에이즈에 원인이 있다고 주장하는 것은 어불성설입니다. 설령, 백 걸음 후퇴하여 HIV라는 바이러스가 면역저하를 일으킨다고 할 지라도 그것은 마찬가지입니다. 가령, 다음과 같은 보기를 들어 봅시다.

감염된 사람이 암에 걸렸습니다. 이제 그는 에이즈 환자가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HIV를 치료해야합니까? 암을 치료해야 합니까? HIV가 원인이 되어 면역력이 저하되었을까요? 암 세포가 원인이 되어 면역력이 저하되었을까요?

HIV에 감염된 사람은 일상적으로 아주 건강합니다. 무증상기라는 것은 건강함을 반증할 뿐입니다. 따라서 암을 치료하면, 암 환자의 면역력은 회복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에이즈 환자의 면역력이 회복되는 게 아닙니다. 에이즈 환자란 허구적 개념입니다.

그러므로 에이즈로 사망했다고 주장되는 그 모든 사망원인들은 사실 다른 병에 의한 사망일 뿐입니다. 아니면, 에이즈 치료제의 부작용에 의한 사망입니다. 그 다음에는 견딜 수 없는 사회적 편견에 의한 사망입니다. 즉, 자살입니다. 이것이 사망 원인 3위입니다.

마지막으로 에이즈 사망율을 자연사와 비교하는 것은 잘못된 비교입니다. 오늘날 사회에서 자연사라는 게 없기 때문입니다. 병원에서 숨을 거둔 환자들을 수천 건이나 해부한 한 의사는 다음과 같은 말을 한 게 유명합니다. "이들은 자연사한 게 아니라, 영양실조로 죽은 것이다."

현대인들은 교통사고, 산업재해, 질병 발생 등 갖가지 이유로 평균 수명조차 채 살지 못하는 게 대부분입니다. 만일, 평균 수명을 자연사로 보셨다면, 소위 감염된 사람들은 몸을 조심하면 그만입니다.


                    수정/삭제     이전글    
자주 묻는 질문&답변
5   의학자들은 에이즈 연구를 위한 많은 노력을 하... 12/13-19:02  10294
4   HIV에 대한 논란은 종식되지 않았나요? 12/13-19:01  10678
3   에이즈는 심각한 질병인가? 12/13-19:00  11302
2   HIV의 증거들 12/13-18:58  17133
1   에이즈 환자의 높은 사망율? 12/13-18:57  13912

 
처음 이전       목록 쓰기
 

영문 에이즈 정보검색의 최강자 PICO에서 반체제 에이즈 이론을 검색해 보십시오.
PicoSearch
  He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