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즈는 없다
우리 모임은회원가입....
 

아이디
비밀번호

2002/9/24(화)
에이즈_치료제_효과_증명서.hwp (25KB, DN:593)
필독] 에이즈 치료제 효과 증명서  

미국에서 실제로 있었던 일입니다.
HIV 양성 판정을 받았던 어느 남자가 버컬리대의 듀스버그 박사를 찾아갔습니다.
그는 자신의 상황을 털어 놓고, 에이즈 치료제를 복용하는 게 어떤지 물어보았습니다.
듀스버그 박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치료제를 복용하면 당신을 죽을 것이오."

듀스버그 박사의 말은 명백한 사실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2-4년 동안 성실하게 치료제를 복용한 사람 중에 살아 남은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그나마 목숨이 붙은 사람조차 뇌 손상으로 인해 바보가 되거나 암에 걸려 죽을 날만 기다리고 있을 뿐.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이즈 치료제를 복용해야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러브포원이나 각종 에이즈 모임 혹은 단체에서 HIV 양성 판정을 받은 사람들에게 치료제를 권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치, 그 약을 먹는 것만이 유일한 대안인양 설명이 됩니다.

그러나 치료제를 복용한 사람이 처참한 부작용을 앓고 있어도 누구 하나 관심을 갖고 보살펴주지 않습니다. 오직 저승사자만이 '언제 죽을까?' 하며 초시계를 재고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치료제를 복용하는 사람은 자신을 스스로 지킬 수밖에 없습니다. '에이즈 치료제 효과 증명서'는 훌륭한 방패가 될 것입니다.  

치료제를 복용할 사람이나 복용 중인 사람은 증명서에 치료제를 처방하는 의사의 서명을 받으십시오.
만일, 의사가 서명을 하지 않는다면 치료제 복용을 다시 생각하시길 권유드립니다.
의사가 책임을 지지 않을 처방전에 자신의 생명을 저당 잡힐 필요는 없습니다.

프린트를 하고 싶은 분은 파일 첨부에서 HWP 파일을 다운받으십시오.
(이 증명서의 문안은 '에이즈에 대한 건강한 대안'에서 권유하고 있는 증명서 문안을 번역하여,
한국의 상황에 맞게끔 약간 수정을 한 것입니다. http://aliveandwell.org/index.php?page=cert1)


에이즈 치료제 효과 증명서


* Anti-HIV 치료제 처방에 대한 다음의 조항에 동의하신다면. 서명을 해주십시오.


나는 Anti-HIV 치료제 복용을 추천하고 있거나 관리하고 있는 의사/임상의학자로서, 과학적 확실성과 의학적 합리성으로 Anti-HIV 치료제의 효과를 증명한다.

─────── 는 통제된 임상 시험에서 HIV 양성으로 진단을 받았던 사람의 기대 수명을 늘리는 것이 증명되었다.

─────── 는 통제된 임상 시험에서 병의 진행을 막는 것이 증명되었다.

─────── 의 부작용은 면역성 부족을 초래하지 않거나, 면역성 부족에 기여하지 않을 것이다.

─────── 는 AIDS와 관련되는 기회 감염의 초래하거나 혹은 기회 감염의 악화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 를 Anti-HIV 치료제 복용 지침에 따라 처방하고 있다.

아울러, 나는 처방된 Anti-HIV 치료제가 만일 면역성 부족을 일으키고 혹은 기회 감염을 촉진시켜 병이 악화되거나 사망한 환자의 고통에 대해 책임을 질 것이다.

처방기관/병원의 이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의사/임상의학자의 이름/서명: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환자의 이름/서명: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년/월/일: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폼메일 발송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50   월간 [말]에 우리 모임의 글이 실렸습니다. 09/24-23:47  7000
49   필독] 에이즈 치료제 효과 증명서 09/24-20:48  8842
48   필독] HIV 항체 테스트 정확성의 증명서 09/24-19:31  9161
47   러브포원은 반론을 펼치십시오. 09/20-17:09  7908
46   세계일보사를 언론중재위원회에 진정했습니다. 09/18-19:15  4886

 
처음 이전 다음       목록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