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2/4(월)
우리 모임에 처음 오신 분들에게!  

우리 모임에 온 당신은 분명히 에이즈 문제와 관련된 사람일 것입니다.
그 문제가 에이즈 공포증이든 혹은 학문적 탐구이든 중요한 것은 구체적인 에이즈 정보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목적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가장 빠른 시간 안에 그 목적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반체제 에이즈 이론에 대해 읽기 쉽게 정리된 글을 원하는 분은 자료실의 '에이즈는 없다' 겨울호를 다운받도록 하십시오, 그 글은 여러분의 알 권리와 앎에 대한 의지를 대부분 충족시켜줄 것입니다.

그 다음 에이즈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자 하는 분은 외국의 반체제 에이즈 단체 사이트를 이용하시길 권유드립니다. 영어권이지만, 만일 당신의 학력이 고등학교 이상이라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추천하고 싶은 사이트로는 바이러스 신화, 에이즈 신화, 펄스 그룹, 페터 듀스버그 홈페이지, 에이즈에 대한 건강한 대안, ARC, 엑트업 등이 있습니다. 이외 링크된 다른 사이트도 님의 관심을 자극하고 올바른 지식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외국에서 벌어지는 각 에이즈 토론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바이러스 신화 사이트의 포럼과 반체제 에이즈 뉴스그룹을 이용하십시오.

이제 당신은 반체제 에이즈 이론에 대해 어느 정도 알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에이즈 가설이 가진 심오한 -아니면, 이미 바닥이 드러난- 모순을 간파했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에이즈와 관련된 여러가지 토론이 있을 수 있으며, 여기서 당신은 자신의 생각을 유감없이 피력할 수 있습니다. 즉, 자기 생각을 정리하고 입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단, 근거 없는 비방과 욕설은 참아야만 합니다. 당신이 올린 글로 인하여 불량 게시판이 존재하는 이유를 알게 되길 누구도 원치 않습니다. 반면, 정당한 분노와 타탕성 있는 비난은 무제한 허용합니다. 우리는  통신 민주주의의 절대적 수호자입니다.

오프라인에서 더 깊은 뜻을 나누고 생각을 교환하고자 하는 분은 회원이 되십시오. 그리고 운영자에게 전화를 하십시오. 현재 우리 모임의 회원 중 술을 마시지 않는 사람은 최강님 뿐이고, 오프모임에 나오는 사람들은 모두 자타가 공인하는 술고래입니다. 물론, 진지한 대화를 윤택하게 하기 위한 수단입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최선의 선택을 위한 최고의 정보와 도움 그리고 지혜를 빌려줄 것입니다. 참, 회비 5천원에 구애받지 마십시오. 그것은 내고 싶은 사람만 내면 되는 것이고, 앞으로 우리 모임이 오프라인 조직으로 발돋음하기 위한 체계를 갖추기 위해 당신에게 제시한 아이디어일 뿐입니다.

마지막으로 에이즈에 대해 기초적인 질문을 해야겠다고 생각하시는 사람은 우리 모임에 게시된 각 글들을 먼저 숙독해주시길 권유드립니다. 에이즈 예방협회 같이 월급을 받고 답변을 하는 사람이 있는 것도 아니고, 매일 컴퓨터 앞에서 자리를 지키는 사람이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비슷한 질문이 자주 있는 관계로 이 부분 양해바랍니다. 당신이 궁금해하고 있는 것은 이미 우리 모임의 주장 속에 모두 녹아들어 있습니다.

우리 모임의 회원은 소수입니다. 그러나 운동은 국제적입니다.
반체제 에이즈 운동은 에이즈 지옥을 끝장낼 유일한 대안이자, 과학입니다.
적극적인 이용 바랍니다.

바라

















                    폼메일 발송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창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