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11/21(금)
Rethinking AIDS 방문을 권해 드립니다.  

회원여러분을 비롯한 본 사이트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드립니다.

전세계 반체제 에이즈 운동의 메카는 RethinkingAIDS( http://www.rethinkingaids.com )입니다. 학술적 자료 및 최신뉴스를 가장 풍부하게 담고 있는 동시에, 피터 듀스버그 및 에티엔느 드 하벤 교수 등 전세계의 반체제 에이즈 학자, 로드니 리쳐드, 크리스틴 매지어리를 비롯한 행동가들이 학술위원과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는 곳입니다. 가장 최근의 정보 및 가장 권위있는 학자들의 이야기를 여기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얼마전 우리모임과 첫 국제연대 오프라인 모임을 가졌던 David Crowe가 바로 RethinkingAIDS의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크로우와의 만남에서 크로우는 RethinkingAIDS에 한국의 반체제 에이즈 활동을 계속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코너를 만들겠다, correspondent로 활동해 달라는 제안을 정식으로 하였습니다.

이 Rethinking AIDS에 우리 모임이 하나의 코너를 차지하게 된 것, 한국의 반체제 에이즈 모임이 지속적으로 소개되게 되었다는 것은 그 의의가 큽니다.

이는 전세계의 가장 권위있는 반체제 에이즈 학자, 행동가들과 직접 의사소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며 지금껏 외롭게 활동해 왔던 바라님의 뒷편에 거대한 천군만마를 얻게 된 것과 마찬가지인 것입니다.

이미 RethinkingAIDS에는 한국에이즈재평가를 위한 인권모임이 소개되었답니다. 우리모임을 전세계에 소개한 첫번째 기사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http://www.rethinkingaids.com/Home/tabid/143/Default.aspx 를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제 모든 양성인분들, 포비아분들, 그리고 이 가설을 부수고 싶은 모든 분들은 이제 전세계의 유수의 활동가들과 권위있는 학자들을 후원자로 두게 되었습니다. 만일 원하신다면 언제든 상담이나, 듣고 싶은 바를 세계적 권위자들에게 직접 들을 수 있습니다. 언어가 문제라면 다리를 놓아드리겠습니다. 저 Raymund는 David Crowe의 정식 요청에 의해 Correspondent의 역할을 담당하기로 약속한 바, 연락하고 싶은 바를 힘이 닿는 한 영어로 전달시키고 또 답변은 번역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데이비드 크로우와의 만남을 통해 우리모임은 정말 강해졌습니다. 그리고 이 세계에서 진실을 위한 축이 또 하나 형성된 것입니다.

모든 분들, RethinkingAIDS를 이제 우리 모임과 하나의 동일체로 생각하고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언어문제는 힘을 다해 제가 계속 돕겠습니다.

                                                                                     2008년 11월 19일 Raymund 드림





                    폼메일 발송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창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