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3/20(수)
필독] 회비 및 정모 공지!  

안녕하십니까.

회비 건

1. 이제 우리 모임도 회비를 걷자는 회원 여러분들의 의견이 있어, 이 부분에 관해 회원 여러분의 협조를 구합니다.

2. 우리 모임은 그 성격상 '회비체제의 오프라인 조직'이며, 현재 활동은 '온라인 중심의 무회비 조직'으로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이 모임 즉, 사이트와 컨텐츠 그리고 열정 등은 모두 회원들의 소유이며,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 및 주도를 통해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러한 바 사이트에 대한 회원들의 애정어린 관심 및 책임의식, 원만한 운영을 위해 지금부터 회비를 모으는 방향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3. 회비는 월 5천원으로 하되, 모임의 발전에 더 큰 기여를 하실 분은 1만원으로 정합니다. 단, 실업자는 실업 기간 내 회비를 받지 않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또한 회비는 순전히 자발적인 성격인 만큼, 회비를 내지 않았다고 해서 이 모임의 회원으로서의 자격 및 권리를 갖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 모임에서 회원에게 최대한 부여할 수 있는 자격은 '정신적 긍지'이며, 가능하다면, 앞으로 회보 등을 발행하여 배부토록 하겠습니다.

4. 회비의 사용 내역은 매달 내야 하는 웹호스팅 대여비를 포함해 회보 및 팜플렛 제작비, 이외 반체제 에이즈 관련 책과 비디오테이프 구입 등 모두 회원들에게 환원될 수 있는 부분에 이용될 것이며, 회비 모금 및 사용 내역은 매달 말일 '우리 모임은' 코너에 게재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까지 모금된 회비는 3만원이며, 날자꾸나님과 희나리님이 낸 것입니다.

5. 회비와 관련되어 필요한 회칙 등은 회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 곧 정하도록 할 것이며, 회비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은 바라 : 018-204-8652로 문의해주시길 바라며, 회비를 납부할 통장은 국민은행 : 358-21-0112-747 (이훈희)으로 해주십시오. 이훈희는 바라의 호적상 이름입니다.

정모

1. 지금까지 정모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았던 것은 사실입니다. 대신, 번개가 활발하여 실제적으로 우리 모임이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것은 한 달에 4-5번에 달합니다. 그러나 이는 친밀한 관계 사이에서 유지되었던 바 이 점을 극복하고, 회원 전체 간의 유기적인 관계를 향상시키기 위한 방향으로 앞으로 월 2회 정모를 실시할 것입니다.

2. 정모는 매달 두번째 주 금요일, 네번째 주 금요일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상황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있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3월달 정모는 3월 29일입니다.

3. 정모 참가비는 '돈이 있으면 있는대로, 없으면 없는대로'를 원칙으로 하되, 가급적이면 5천원 이상으로 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실업자는 참가비 면제입니다.

회비와 정모에 관한 이 같은 공지에 대한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이고 즐거운 참여를 바라며, 의견이 있으시다면, '회원들의 공간'에 의견을 게시해주십시오.

보다 즐겁고 명확하고, 구체적으로 활동을 하기 위한 우리 모두의 힘이 모아졌으면 합니다.

바라









                    폼메일 발송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창닫기